메뉴

플라이트 리스크

플라이트 리스크

2025 91분 영화

범죄와 연루된 중요한 증인 ‘윈스턴’을 찾은 보안관 ‘해리스’는, 알래스카에서 뉴욕까지 ‘윈스턴’을 이송해야만 한다. 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비행기의 파일럿이 증인을 제거하려는 암살자임을 알게 되고, 이제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비행이 시작되는데… 도망갈 곳 없는 상공 1만 피트! 암살자를 피해 무사히 착륙해야 한다!

바로보기

출연진

마크 월버그,미셸 도커리,토퍼 그레이스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91분

추천 콘텐츠

당골

여전히 ‘신’의 명맥이 이어지는 땅, 진도 그리고 잊혀 가는 진도의 무속 전통, ‘당골’ 외가가 진도 출신으로, 자연스럽게 무속에 관심이 깊은 국문학 대학원생 ‘명길’은 집안 대대로 무업(巫業)을 가업으로 삼는 세습무인 ‘당골’을 연구하고 있다. 중요한 사료가 될 ‘당골판’을 찾았다는 연락에 한달음에 진도로 향하지만 번번이 허탕을 치고, 그녀는 폐쇄적인 진도의 무업 세계를 점점 더 깊숙이 파고들며 ‘당골’의 흔적을 쫓는다. 그러나 ‘당골판’의 진실에 다가갈수록 불길한 기운은 짙어져 가고, 무당 ‘필순보살’과 ‘춘희’의 손길에 이끌려 ‘명길’은 악몽 같은 혼돈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당골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8

드롭

몇 년 만의 데이트에 나선 싱글맘 ‘바이올렛’. 데이트 상대인 ‘헨리’와 즐거운 식사를 하던 도중 같은 레스토랑에 있는 누군가로부터 의문의 메시지를 받게 된다. 단순한 장난으로 치부하며 넘기려는 그녀에게 ‘헨리’를 죽이지 않으면 자신의 아들이 죽는다는 협박이 이어지고 이내 공포에 빠진 그녀는 익명의 위협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이 안에 있는 모두가 용의자다”

드롭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9

프리 폴

인류 역사상 최악의 태양 폭발로 순식간에 동료들을 잃은 ‘막심’. 숨 돌릴 틈도 없이 이어지는 폭발에 ‘막심’은 우주정거장과의 통신이 두절된 채 홀로 고립된다. 오로지 AI ‘안야’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막심’은 무사 귀환을 위해 생존 확률 1%를 뚫어야만 하는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데… 불가능에 맞서 거침없이 우주를 가로지르는 가장 파괴적인 SF 재난 블록버스터의 탄생!

프리 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3

히어

하나의 공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삶의 대서사시 삶이 남긴 흔적과 아름다움 “우린 바로 여기(HERE) 있었어.” ‘리처드’(톰 행크스)와 ‘마가렛’(로빈 라이트)의 가족을 중심으로 같은 공간에서 다른 순간을 살았던 이들의 이야기가 바로 ‘여기’에서 시간을 초월해 겹쳐진다.

히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0

나이트콜

브뤼셀의 밤, 열쇠 수리공 '매디'가 잘못된 문을 열었다. 조직의 표적이 된 '매디'는 이제 하룻밤 안에 자신의 결백을 증명해야만 한다. 경찰에 의한 흑인 사망을 항의하는 시위가 밤새 이어지는 가운데, ‘매디’는 ‘클레어’라는 여자의 전화를 받고 그녀가 자기집이라고 주장하는 아파트의 문을 열어준다. 사라진 ‘클레어’, 그리고 그 곳에서 정당방위 살인을 저지른 ‘매디’는 조직 보스 ‘야닉’에게 붙잡혀 자신의 목숨을 건 밤의 추격전을 시작한다.

나이트콜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5

왕을 참하라

“성종 10년, 낮에는 성군 밤에는 폭군” 역사가 기억하는 성종(成宗)은 ‘백성을 편하게 하고 정사를 바로 세운 것’을 치하하는 시호를 얻으며 조선 시대 전체를 통틀어 가장 평화롭고 안정된 조정을 이끈 왕으로 평가 받는다. 하지만 과연 성종은 진정한 성군의 자질을 가진 왕이었을까? 정희왕후와 인수대비, 한명회와 공신들의 협력으로 왕위에 오른 성종. 13살의 왕은 즉위 첫해 73명의 대신을 공신으로 봉했다! 그가 왕이 되어 한없이 기뻤던 사대부들. 그가 왕이 되어 한 맺힌 피눈물을 흘려야 했던 백성. “이 나라 조선은 나리 같은 허깨비들이 권세로 다스리는 나라입니까?” 태평성대를 꿈꾸던 허수아비 성종, 백성 위에 군림하는 왕을 참하라!

왕을 참하라

2017 · 영화

업데이트: 2025-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