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당골

당골

2025 90분 영화

여전히 ‘신’의 명맥이 이어지는 땅, 진도 그리고 잊혀 가는 진도의 무속 전통, ‘당골’ 외가가 진도 출신으로, 자연스럽게 무속에 관심이 깊은 국문학 대학원생 ‘명길’은 집안 대대로 무업(巫業)을 가업으로 삼는 세습무인 ‘당골’을 연구하고 있다. 중요한 사료가 될 ‘당골판’을 찾았다는 연락에 한달음에 진도로 향하지만 번번이 허탕을 치고, 그녀는 폐쇄적인 진도의 무업 세계를 점점 더 깊숙이 파고들며 ‘당골’의 흔적을 쫓는다. 그러나 ‘당골판’의 진실에 다가갈수록 불길한 기운은 짙어져 가고, 무당 ‘필순보살’과 ‘춘희’의 손길에 이끌려 ‘명길’은 악몽 같은 혼돈 속으로 빠져들게 되는데…

출연진

이자은

제작 연도

2025

상영 시간

90분

추천 콘텐츠

일하는 세포

일본의 만화 일하는 세포 및 일하는 세포 BLACK을 원작으로 하는 실사영화.

일하는 세포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7-28

하와이 연가

1902년 조선 땅을 떠난 사람들이 도착한 곳, 하와이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난 이들이 마주한 것은 척박한 환경 그럼에도 그들은 가족과 공동체, 그리고 떠나온 고국에 대한 사랑을 멈추지 않았다. 아무도 몰랐고 아무도 알고자 하지 않았던 121년 전 우리들의 이야기가 광활한 하와이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펼쳐진다!

하와이 연가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4

킬러의 게임

최고의 청부 살인업자 조 플러드는 말기 질환 진단을 받자, 스스로에게 청부를 의뢰하며 자신의 운명을 직접 결정하기로 한다. 그러나 그가 고용한 암살자들이 그의 전 여자친구까지 노리게 되면서, 조는 동료 암살자들의 공격을 막아내고 인생의 사랑을 되찾기 위해 시간과 싸워야 한다.

킬러의 게임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0

히어

하나의 공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삶의 대서사시 삶이 남긴 흔적과 아름다움 “우린 바로 여기(HERE) 있었어.” ‘리처드’(톰 행크스)와 ‘마가렛’(로빈 라이트)의 가족을 중심으로 같은 공간에서 다른 순간을 살았던 이들의 이야기가 바로 ‘여기’에서 시간을 초월해 겹쳐진다.

히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0

8번째 욕정

장-프랑수아 데이비 감독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로티시즘과 나쁜 의도를 가진 포르노는 다르다는 생각으로, 미녀 배우들과 성적 관계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한다. 그러던 중, 그윽한 푸른 눈과, 매혹적인 시선을 가진 8번째 배우의 매력에 사로잡히게 되는데...

8번째 욕정

2014 · 영화

업데이트: 2025-07-27

봉우야

내 연기가 뭐 어때서? 있는 그대로를 보여줬을 뿐인데, 감독은 연기지도랍시고 나를 혼내고 내 뺨을 때린다. 무명(無名)도 설워라커늘, 일하러 온 술집에서도, 나는 언제나 무시당하는 역할이다. 세상 어느 누구도 내 눈을 마주쳐주지 않는다. 한 번도 이런 인생을 바란 적이 없는데, 앞으로 평생 이렇게 살아야 하는 것일까? 어떤 날, 나의 머릿속에 큰 충동 같은 것이 일었다. 어둔 밤, 나는 일하는 술집으로 찾아갔다. 그런데 웬 노숙자가 혼자서 술을 마시고 있다. 여기에 어떻게 들어왔을까? 참지 말란 말이야! 그렇게 말하면서 내 뺨을 때리는 노숙자의 눈에는 어떤 핏발 같은 것이 서려 있다. 자 마음이여. 나는 결심한다. 해가 뜨면 이 권총을 들고 날카롭게 긴장된 도시를 쉬지 않고 뛰어다니면서, 나를 괴롭히는 사람들을 쏴 버리겠다고. 나쁜 놈들만을 모두 죽이겠다고. 날이 저물었고, 그런데 점점 짜증이 난다. 총도 마음대로 발사가 되지 않는다. 빨리 다 죽여야 하는데?뭐가 나를 이렇게 만든 거야?

봉우야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