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레블 리지

레블 리지

2024 124분 영화

테리 리치먼드가 소도시 셸비스프링스를 찾은 건 간단하지만 긴급한 용무 때문이었다. 중대한 위기에 처한 사촌을 위해 급히 보석을 신청해야 했던 것. 하지만 보석금을 내기도 전에 평생 모은 돈을 경찰에게 부당하게 압수당하자 그는 샌디 번 서장과 서장의 충직한 부하 경찰들에게 정면으로 맞서기로 한다. 뜻밖의 조력자로 나선 법원 서기 서머 맥브라이드와 함께 테리는 도시에 깊이 뿌리 내린 부패 세력과 전면전을 펼치고, 결국 목숨마저 위태로운 상황이 되자 그동안 감춰온 자신의 과거를 소환한다. 지역사회를 장악한 경찰을 무너뜨려 가족의 억울함을 풀고, 그 과정에서 위험에 빠진 서머도 지키기 위해서.

출연진

아론 피에르,돈 존슨,안나소피아 롭

제작 연도

2024

상영 시간

124분

추천 콘텐츠

어느 가족

할머니의 연금과 물건을 훔쳐 생활하며 가난하지만 웃음이 끊이지 않는 어느 가족. 우연히 길 위에서 떨고 있는 한 소녀를 발견하고 집으로 데려와 가족처럼 함께 살게 된다. 그런데 뜻밖의 사건으로 가족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고 각자 품고 있던 비밀과 간절한 바람이 드러나게 되는데…

어느 가족

2018 · 영화

업데이트: 2025-07-31

플라이트 리스크

범죄와 연루된 중요한 증인 ‘윈스턴’을 찾은 보안관 ‘해리스’는, 알래스카에서 뉴욕까지 ‘윈스턴’을 이송해야만 한다. 하지만 어딘가 수상한 비행기의 파일럿이 증인을 제거하려는 암살자임을 알게 되고, 이제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비행이 시작되는데… 도망갈 곳 없는 상공 1만 피트! 암살자를 피해 무사히 착륙해야 한다!

플라이트 리스크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13

메이드

아내 매기의 부재로 인해 AI가 탑재된 메이드를 들이기로 한 닉(미켈레 모로네). 딸이 마음에 들어한 메이드를 집에 입주시키고 ‘앨리스’라는 이름을 붙인다. 청소, 요리, 장보기까지 완벽하게 집안일을 해내는 앨리스(메간 폭스). 닉은 편리함을 느끼지만 그것도 잠시, 앨리스는 닉을 위한다는 명목 아래 아슬아슬한 행동을 이어간다. “마음이 힘들면 능률이 떨어지죠. 제가 도와드릴게요” 아내 매기의 목소리까지 흉내 내는 앨리스와 금단의 선을 넘은 닉. 매기가 집으로 돌아오고 닉은 모든 것을 없었던 일로 하고 싶지만 앨리스는 닉에 대한 집착을 멈추지 않는다. 위험한 일도 서슴지 않으며 그녀는 폭주하기 시작하는데… 오로지 당신만을 위해 존재하는 AI 하녀의 위험한 유혹, 그녀의 전원을 켜시겠습니까?

메이드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5

아마추어

어느 날, 사랑하는 아내가 살해당했다. 내가 소속된 CIA는 침묵했고 진실은 묻혔다. 나는 프로 킬러도, 현장 요원도 아니다. 암호를 풀던 내가 이제는 복수를 설계한다. 놈들을 반드시 찾아내서 똑같이 갚아줄 것이다. 컴퓨터나 두들기는 범생이, 총 한 발 못 쏘는 ‘아마추어’라고 생각했겠지만, 내가 잘하는 게 뭔지 알기나 해? 복수를 위한 설계가 시작된다!

아마추어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30

아네모네

오늘 하루도 열심히 밥벌이한 집안의 가장 ‘용자’가 오늘 하루도 역시나 밥만 축낸 백수 남편 ‘성진’에게 오늘 하루만 오로지 부탁한 심부름이 있다. 그리하여 오늘 용자가 성진에게 묻고 싶은 단 한 마디 “로또 샀어, 안 샀어?” 1등 당첨 로또를 쟁취하기 위한 용자들의 필사의 레이스가 시작된다!

아네모네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21

압수수색: 내란의 시작

이기는 역사를 쓰고 싶다! "정치검찰이 탄생시킨 괴물" 파면과 대선, 우리는 또 속을 것인가 뉴스타파는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청문회 때부터 그의 거짓말 행태와 변호사법 위반 의혹을 들춰냈다. 김건희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의혹도 최초로 제기했다. 사상 최초로 검찰의 특수활동비, 특정업무경비, 업무추진비 집행내역을 정보공개소송 끝에 받아내 폭로했다. 대장동 비리의 본질도 추적해 검찰의 편파 수사를 들춰냈다. 2023년 9월 정치검찰의 뉴스타파 압수수색은 뉴스타파를 죽이고, 비판언론을 통제하고, 뉴스타파 보도 배후에 야당이 있는 것처럼 조작하기 위해서였다. 윤석열 정권은 이를 위해 최정예 검찰 수사 조직과 정치권을 총동원한다. 뉴스타파는 이에 굴하지 않고 2023년 말에는 방통위와 방심위를 동원한 ‘청부민원’ 의혹을, 2024년 말부터는 명태균 게이트를 집중적으로 다뤄 윤석열 정권을 막다른 골목으로 몰아갔다.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부는 2023년 9월 검사 10여 명을 투입해 대선개입여론조작 특별수사팀을 구성하고 뉴스타파 등 비판언론 탄압에 나섰다. 2024년 12월 3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한다. 무장한 계엄군이 국회를 침탈한다. 윤석열은 내란혐의로 체포돼 기소됐지만 50여일 만에 구속취소로 풀려났다. 내란은 아직 계속되고 있다. 그리고 뉴스타파는 취재를 계속 이어나간다.

압수수색: 내란의 시작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