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포 던

비포 던

2024 101분 영화

서부전선 900일간의 전투 실화 독일군과 생사의 전투가 이어지는 서부전선. 전투 중에 고향 친구와 전우들이 전사하고 생존한 병사는 끔찍한 참호에서 전쟁에 익숙해진다 참전 900일, 마침내 세계대전을 끝내는 사상 최대 규모의 총공격이 시작되는데… 돌아보지 말고 진격하라! 살아남는 자가 영웅이다!

바로보기

출연진

리바이,트래비스 제프리

제작 연도

2024

상영 시간

101분

추천 콘텐츠

소주전쟁

대한민국 국민 소주가 무너졌다! 1997년 IMF 외환위기, 독보적인 맛으로 전국을 평정했던 국보소주가 자금난에 휘청거린다. 이 타이밍을 눈여겨보던 글로벌 투자사 솔퀸의 직원 인범(이제훈)은 국보소주 매각을 위해 회사에 접근하고, 국보소주가 곧 자신의 인생인 국보그룹의 재무이사 종록(유해진)은 회사를 살려보겠다는 일념으로 스마트한 인범에게 오롯이 의지한다. 한평생 몸바친 회사를 지키려는 종록과, 회사를 삼키려는 목표를 숨기고 종록에게 접근한 인범. 서로 다른 목적의 두 사람은 소주 하나로 점차 가까워지는데....

소주전쟁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7-26

세입자

방구석 디스토피아에서 벗어나기 위한 세입자들의 분투를 통해 환경오염, 양극화, 주거난 등 작금의 문제적 현실을 풍자하는 작품으로 탄탄한 원작에 불어넣은 장르적 상상력과 블랙 유머가 조화를 이룬 하이브리드 블랙 호러 작품

세입자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9

기괴한 기억

은둔하는 선비 우문화와 요희 엽천맥은 오랜 세대에 걸쳐 서로를 알고 있다. 이 두 사람은 21세기에 다시 만났지만, 요희는 천존에 의해 이용당해 성숙되고 권력이 높은 여성, 성숙한 여인, 냉염 세 가지 유형으로 우문화에 접근하여 그의 정원을 얻으려 한다. 그리고 그는 몇 세대에 걸친 연인의 추격, 기억력 회복, 그리고 은수계의 대겁과 그의 백 년의 뇌겁에 걸쳐있는 복잡한 상황을 어떻게 마주해야 승리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자신의 사랑을 굳건히 지켜낸다.

기괴한 기억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8

프랑켄슈타인 아버지

완벽하지만 틀에 박힌 삶을 사는 내과 의사 도치성. 어느 날 스무 살 때 팔았던 정자로 태어난 소년 신영재가 도치성 앞에 나타나 자신의 하자에 대한 책임을 지라며 손해배상을 요구한다. 이에 도치성은 책임소재를 가려보자며 신영재와 대립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부채감과 동질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신영재의 아버지 신동석이 등장하자 세 사람은 혼란과 불안감에 충돌하게 되는데.. 두 명의 아버지와 한 명의 아들 가족 간의 독특한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프랑켄슈타인 아버지

2025 · 영화

업데이트: 2025-08-06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

마이애미 강력반 최고의 콤비 ‘마이크’(윌 스미스)와 ‘마커스’(마틴 로렌스). 가족 같은 ‘하워드’(조 판토리아노) 반장이 사망 전 마약 카르텔 조직의 비리에 연루되었다는 뉴스 속보를 접하게 된다. 하지만 아무도 믿지 말라는 ‘하워드’ 반장의 비밀 메시지를 받은 ‘마이크’와 ‘마커스’ 형사는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위험한 수사를 시작한다. 서서히 드러나는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게 된 나쁜 녀석들. 그러나 이들 역시 함정에 빠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며 동료 경찰들은 물론 마약 카르텔 조직에게도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마는데… 용의자가 된 나쁜 녀석들의 화끈한 수사가 시작된다!

나쁜 녀석들: 라이드 오어 다이

2024 · 영화

업데이트: 2025-08-18

기생 : 꽃의 고백

20세기 초 모던의 꽃으로 문화예술계를 주름잡으며 화려하게 피었다가 소리없이 사라져간 여성 예술가들이 있다. 그들은 해어화(解語花), 기생이라 불리운다. 그들은 외면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연기, 무용, 악기 연주, 예술에 대한 식견까지 갖춘 문화엘리트이자,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신문물을 받아들인 선구자들이었다. '최승희 같은 무용가가 춤을 배우러 군산까지 내려왔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그녀들의 기예는 출중했다. 그러나 그들의 삶은 감춰져야만 했다. 왜곡된 시선으로 음지로 숨어들게 되었고, 무관심으로 일관한 세상은 그들을 잊었다. 문화재 지정을 앞두고 있어도 기생이라는 과거는 숨기고 싶은 꼬리표일 뿐이다. 왜 세상은 그들을 숨게 만들었을까.. 결코 잊어서는 안될,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기생 : 꽃의 고백

2018 · 영화

업데이트: 2025-08-01